!!! 성모 엄지척 정형외과 블로그 운영 시작 !!!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-03-31 08:54 조회452회 댓글0건본문
안녕하세요.
성모 엄지척 정형외과 허성우 입니다.
글 주변이 없어 많은 것을 전달해 드리려 해도 못해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고
진료실에서 다 해결하시지 못한 궁금증을 조금이라고 풀어드리고자 블로그를 개시 하게 되었습니다.
https://blog.naver.com/osthumb
광고성 내용은 가급적 지양하고 환자분께 실질적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내용으로 채워가고자
모든 포스팅은 제가 하나하나 관리하겠다고 감히 약속 드리겠습니다.
사실 전 부터 하고 싶었던 1:1 상담은 블로그 특성상 어려울 것 같아
아래 링크로 해주시면 궁금증을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 됩니다.
네이버 지식iN (현재 지식iN은 전문가 1:1 질문이 불가합니다.)
https://kin.naver.com/profile/index.nhn?u=tp%2FDbPNv8tDTDbi9DaHf2hLGoxFY2c6I36dZapFYo1U%3D
하이닥 (하이닥을 이용하여 1:1 질문 가능합니다.)
https://www.hidoc.co.kr/find/doctor/healthqna/U0000123071
하이닥을 통한 1:1 상담 방법
https://blog.naver.com/osthumb/222690037700
물론 본원에서 진료를 보신 분께선 간단한 인적사항까지 기재해주시면 진료 내용을 참조하여 보다 맞춤형의 답변을 드릴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
이제 시작하는 단계라 많은 부족함이 있을 수 있겠으나 양해 부탁드리며, 방치되는 블로그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허성우 드림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